파워볼그림 파워볼게임 사다리게임 안전놀이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 이미지

[OSEN=한용섭 기자] 류현진(토론토 블루제이스)이 사이영상 랭킹 5위로 평가받았다.

미국 매체 ‘더 스코어’는 18일(이하 한국시간) 메이저리그 사이영상 랭킹을 발표했다. 매체는 올 시즌 2번째로 매긴 사이영상 랭킹이라며 양대 리그 톱5까지 선정했다.파워볼실시간

류현진은 아메리칸리그 사이영상 랭킹 5위에 이름을 올렸다. ‘더 스코어’는 “토론토는 FA 시장에서 한국인 좌완 투수와 풍족한 다년 계약을 맺었고, 류현진에게서 기대했던 것을 정확히 받았다”며 “류현진은 커리어 하이인 9이닝 당 탈삼진 10개를 잡아내고 있고, FIP가 3.24다. 류현진은 최근 45이닝(선발 8경기) 동안 10자책점만 허용하고 있다. 토론토가 2016년 이후 처음으로 포스트시즌에 진출할 수 있게 돕고 있다”고 설명했다.

류현진은 올해 토론토 유니폼을 입고 아메리칸리그 동부지구에서 10경기 4승 1패 평균자책점 3.00을 기록 중이다. 아메리칸리그 평균자책점 공동 5위다.

매체는 아메리칸리그 사이영상 1위로 셰인 비버를 꼽았다. 비버는 10경기에서 7승 1패 평균자책점 1.53을 기록 중이다. 매체는 비버에 대해 “평균자책점 1.53, 102탈삼진은 모두 메이저리그 선발 투수 중 최고다. 9이닝당 14.2개의 탈삼진이라는 엄청난 숫자를 기록하고 있다. 올 시즌 100K에 도달한 유일한 투수”라고 탈삼진에 놀라움을 표현했다.

아메리칸리그 사이영상 2위는 루카스 지올리토(시카고 화이트삭스)였다. 11경기에서 4승 3패 평균자책점 3.53 86탈삼진을 기록 중이다. 예상보다 높은 순위. 3위는 마에다 겐타(미네소타 트윈스), 4위는 딜런 번디(LA 에인절스)가 선정됐다. 마에다는 9경기에서 55⅔이닝을 던지며 5승1패 평균자책점 2.43을 기록 중이다. 번디는 10경기에서 5승 3패 평균자책점 3.12를 기록하고 있다.

한편 내셔널리그 사이영상 랭킹으로는 1위 제이콥 디그롬(뉴욕 메츠), 2위 트레버 바우어(신시내티 레즈), 3위 다르빗슈 유(시카고 컵스)가 차례로 꼽혔다. 디그롬이 17일 햄스트링 부상으로 2이닝 3실점 후 교체돼 평균자책점 2.09로 올라갔음에도 1위로 선정했다. 4~5위는 코빈 번스(밀워키 브루어스), 디넬손 라멧(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이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가수 제시가 이효리와 압도적인 아우라를 뽐냈다.

제시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y long lost sister♥”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제시는 이효리와 함께 서서 거울에 비친 자신들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고 있다. 선글라스부터 의상까지 강렬한 스타일도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는 이효리와 제시. 두 사람이기에 소화 가능한 스타일이었다. 뿐만 아니라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과 포즈까지 더해지자 이효리와 제시의 매력은 더욱 빛났다. 일상도 화보를 연상케 하는 강렬한 아우라는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이효리와 제시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프로젝트 그룹 ‘환불원정대’를 결성했다.

[인터풋볼] 정지훈 기자= FC서울 입장에서는 천만다행이다. 지난 인천전에서 후반 투입 후 17분 만에 부상을 당한 기성용이 17일 오전에 병원에서 검사를 받았고, 심각한 부상이 아닌 가벼운 근육 부상 진단을 받았다.

FC서울은 16일 오후 7시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열린 ‘하나원큐 K리그1 2020’ 21라운드에서 인천 유나이티드에 0-1로 패배했다. 이날 패배로 서울은 리그 6위에서 7위로 내려가며 파이널A 진출을 장담할 수 없게 됐다.동행복권파워볼

패배도 뼈아팠지만 핵심 미드필더 기성용의 부상이 더 큰 문제였다.

서울은 0-0으로 팽팽하게 맞선 가운데 후반 시작과 함께 기성용을 투입했다. 중원에서 기성용이 존재감을 발휘했다. 기성용은 안정적인 볼 키핑과 유연한 탈 압박을 무기로 중원을 장악했고, 정교한 패싱력으로 공격의 시발점 역할을 했다. 특히 후반 5분과 7분에는 날카로운 스루패스와 로빙패스를 선보이며 결정적인 찬스를 만들기도 했다.

그러나 부상이라는 불운이 찾아왔다. 후반 17분 기성용이 측면에서 드리블을 시도하는 과정에서 다리 근육에 문제가 생겼고, 스스로 공을 걷어내며 쓰러졌다. 결국 서울은 기성용을 대신해 정한민을 투입하며 세 번째 교체 카드를 일찌감치 사용해야 했다.

심각한 부상이 예상됐다. 이에 대해 김호영 대행은 “일단 정밀 검사를 받아봐야 한다. 기성용 선수가 근육에 문제가 생긴 것 같다. 육안으로는 알 수가 없다. MRI를 찍어봐야 한다”면서 “기성용이 점차 시간을 늘려가는 과정이었다. 부상이 있는지 물어봤다. 후반에 투입할 때도 물어봤는데 할 수 있다는 답이 왔다. 부상이 있었던 부위가 아니고, 새로운 부상이다. 발목 부상이 아니다”고 답했다.

곧바로 병원에서 검사를 받은 기성용이다. 천만다행이다. 큰 부상은 아니었다. 서울 관계자는 “17일 오전에 병원에서 검사를 받았다. 큰 이상이 없다는 진단이 나왔다. 심각한 부상은 아니고, 가벼운 근육 부상이다. 일단 휴식을 취하면서 회복에 집중할 것이고, 상황을 지켜봐야 한다”며 기성용이 큰 부상이 아니라고 전했다.


[엑스포츠뉴스 나금주 기자] ‘꼬꼬무’ 장성규가 자신의 미래에 대해 농담했다.

17일 방송된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1회에서는 장도연, 장성규, 장항준 입담 장트리오가 등장했다.

이날 이현이가 장도연의 이야기를 들어줄 친구로 등장했다. 장항준의 이야기 친구는 송은이였다. 장성규의 친구는 조정식. 장성규는 조정식에게 “잘 보고 있다”라고 인사했다.

그러자 조정식은 “저야말로 잘 보고 있다. 작년부터 틀면 장성규, 틀면 장성규더라. 이젠 SBS까지. 득남도 하시고. 좋은 소식만 있어서 이제 어떡하냐”라고 하자 장성규는 “언젠간 한 방에 가겠지”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라임 자산운용 사태' 관련 재판에 코미디언 출신 방송인 김한석이 증인으로 출석했다. 김 씨는 라임펀드로 약 8억원의 손해를 본 것으로 알려졌다. /더팩트 DB
‘라임 자산운용 사태’ 관련 재판에 코미디언 출신 방송인 김한석이 증인으로 출석했다. 김 씨는 라임펀드로 약 8억원의 손해를 본 것으로 알려졌다. /더팩트 DB

라임펀드 판매한 센터장 재판에 출석

[더팩트ㅣ김세정 기자] ‘라임 자산운용 사태’ 관련 재판에 개그맨 출신 방송인 김한석이 증인으로 출석했다. 김 씨는 라임펀드로 약 8억원의 손해를 본 것으로 알려졌다.

서울남부지법 형사합의12부(신혁재 부장판사)는 17일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위반 및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기소된 대신증권 장 모 센터장에 대한 공판을 진행했다. 장 전 센터장은 손실 가능성을 숨기고 라임펀드 상품 약 2000억원을 판매한 혐의를 받는다.

이날 공판에는 장 전 센터장의 권유로 라임 펀드에 투자한 김한석 씨가 증언대에 섰다. 김 씨는 장 전 센터장의 권유로 라임 펀드에 투자했다가 약 8억원을 잃었다고 증언했다.

김 씨는 “장 전 센터장이 ‘라임펀드의 원금 손실 가능성은 제로에 가깝고, 잘못될 확률은 로또 당첨 확률보다 낮다’고 해서 펀드에 가입했다”며 투자 배경을 설명했다.

장 전 센터장이 계약 절차를 제대로 지키지 않았다는 주장도 했다. 김 씨는 “투자는 항상 장 씨에게 구두로 설명을 듣고 돈을 보낸 뒤 나중에 계약서에 서명했다”며 “계약서에 자필로 적어야 하는 것도 장 전 센터장이 미리 연필로 적어오면 서명했다”고 말했다.

김 씨는 “30년을 모은 돈이 잘못되면 안 되니까 위험부담 큰 것은 안 하겠다고 했다”면서 “장 전 센터장은 계약서에 적힌 ‘공격형 투자’, ‘원금 30% 손실 감수’ 등의 문구는 형식적이니 신경 쓰지 말라고 안내했다”고 했다.나눔로또파워볼

이후 라임 관련 부정적인 내용의 언론 보도가 나오자 김 씨는 환매를 요청했지만, 장 전 센터장은 이를 적극 말리기도 했다.

김 씨는 유명 아나운서와 지상파 방송국 국장급 인사에게 장 전 센터장을 소개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들 역시 8억원 가량을 펀드에 투자해 약 95%의 손실을 봤다.

김 씨는 “정확히 손해를 얼마나 봤는지 모르지만 두 달 전 받은 메일에 따르면 95% 손실로 알고 있다”며 “남은 돈이 거의 없다”고 증언했다. 김 씨는 장 전 센터장을 통해 투자했다 피해를 본 다른 투자자들과 함께 장 전 센터장을 고소한 상태다.

Add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